aaa

AXL新作第12弾「恋する乙女と守護の楯~薔薇の聖母~」 2016年1月29日発売予定!

심심하니 작성해보는 최종치한전차 TARGET COLLECTION 잉여라이프.

오픈 직후부터 지금까지 플레이중인 최종치한전차 TARGET COLLECTION을 포스팅해봅니다.


 시작화면
첫화면입니다.

1. 탐색 : 말그대로 탐색. 
          클릭시 
이런 화면으로 진행됩니다. 
그냥 스토리?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현재 4섹션 일부까지밖에 못깨서 아직 다 열진 못한상황.
그리고 DAILY의 경우 그날 그날 바뀌는데, 드랍하는 스킬(이후 설명)이 CHIP / SKILL LVUP 둘 중 하나로 매일매일 다릅니다.
평상시에는 스토리깨고, DAILY만 한다고 보시면 됨.
탐색은 위의 STAMINA를 소모하여 진행되고, 12시간마다 맵의 효과(?)가 변경되는데,
'스테미나 50% 감소' , 'CHIP 획득량 +50%' , '경험치 획득량 +50%' , 'SKILL 입수 확률 +25% (맞나?)' 등이 있습니다.
개인적인 추천은 스태미나 감소나 경험치 획득량 증가... CHIP은 딱히 후달리진 않음.

2. 스킬
스킬이 다른 카드 게임들의 '카드' 혹은 '캐릭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레어도는 1~5성까지 있고, 각자 고유한 스킬(오의)을 가지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몇가지만 설명하자면, 
데미지(치한력) 증가, 방어력(인내력) 증가, 회복량(말그대로 회복량) 증가, 타겟 약점 수치 증가 정도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더 많긴함.
그 외에도 특수효과가 따로 있는데, 이는 덱의 MAIN SKILL에 놓았을 시에 상시 발동하는 패시브입니다. 
지금 그림상으로는 무(애무)속성 스킬 치한력 x1.5가 되어있네요.
장비창입니다. SET은 10개까지 있으므로, 
가장 좋은 방법은 각 속성별 덱 하나씩 만들고, 각 속성별 하나씩 있는 무난한 덱 하나 만들고, 이벤트용(레이드 보스 속성에 따른 덱 하나 만들면 충분합니다. 
현재 4번째에 있는 카드가 이벤트에서 배수카드라 흡속성이 둘...
속성에 따른 추가딜이 있기 때문에 그 속성 카드로만 이뤄진 덱으로 공격하는게 가장 효과적이지만-_-; 레어도 낮으면 딜은 높아도 금방 죽어버리는 경우가 많으므로 걍 속성 달라도 레어도 높은애가 셀 경우가 더 많음...

그 외에 강화합성, 진화합성 등이 있는데 강화는 그냥 강화고, 진화는 만렙 찍은 카드를 같은 카드(레벨 관계 없음, 레어도만 같으면 됨), 혹은 별모양 SKILL과 합성하여 한단계 높은 레어도로 진화시키는 두가지가 있습니다. 
이 게임의 장점(?)이라면 1성짜리 카드들로도 어마어마한 시간과 노력과 돈을 들인다면, 유료 가차를 하지 않고도 5성을 만들 수 있다는거... 근데 솔직히 에바임. 지금 하고 있는게 있는데 4성 만드는데만 한 200만 칩 쓴듯...
판매는 뭐 판매인데, 일반 카드 판매는 큰 돈이 안됩니다(1성 기준 50chip) 주로 판매하게 되는건 
이 스킬(CHIP)인데, 위에서 설명했듯, daily이벤트를 통해 많이 떨어집니다. 개당 1000chip. 그외에 강화등에는 사용이 불가능하니 그냥 판매하는게 이득.

3. 타겟 파일

CG 및 H씬 회상하는 앨범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아리사를 눌러보면... 
레벨(20-40-60-80) 마다 시나리오가 하나씩 열리고, 애니메이션의 경우 기억이 맞다면 3성,5성 해서 딱 2개만 있는것으로...
사실 그전 아틀리에 카구야 게임 씬 그대로 우려먹깁니다.
다만 80레벨에 열리는 애니메이션의 경우는 이번에 새로 추가한듯. 
근데 퀄리티가 많이 떨어짐...

4. 아이템
탐색/치한/그 외 

3가지 아이템 종류가 있는데
탐색의 경우 3가지 다 가챠(현금)을 통해 구매하는 것이기에, 현질할 생각이 없으면 무시하시면 됩니다.
각각 30분간 탐색 소비 스태미나 1/2 / EXP 100% UP / 레어스킬 드랍율 2배 입니다.
치한 탭의 경우 6종의 아이템이 있는데, 치한력 증가, 인내력 증가, 회복량 증가 등등 대충 전투 관련 템들입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게 그 외 탭인데
현재 판매하고 있는 그 외 템은 딱 한가지, 즉행탐색권입니다.
이거 엄청 중요해요.-_-;;
1개는 CHIP 1000, 10개는 8000으로 구매 가능하니 웬만하면 10개를 구매해줍시다.
간단하게 말해서 전투 다 생략하고 그냥 이거 하나 사용해서 탐색을 마친것으로 해줍니다.
당연히 스테미나는 사용한 것으로 적용됩니다만, 이게 해보시면 알겠지만 생각보다 한 스테이지 탐색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좀 긴편인데, 그걸 5초만에 끝나게 해줍니다. 꼭 필요한 아이템.
(물론 한번 클리어하지 못한 스테이지에선 사용 불가능합니다. 한번만 클리어하면 그 뒤로는 즉행탐색 가능)
뭐 내가 시간이 흘러 넘친다 하는 분들은 즉행탐색 안하셔도 큰 문제는 없습니다만, 단순 시간뿐 아니라, '100% 깰 자신이 없는 스테이지' 도 한번만 클리어해놨으면 이걸로 무조건 클리어 가능하다는거...

5. 가챠

가챠 종류에는 

현금인 코인을 이용하는 '레어'
마찬가지로 현금인 코인을 이용하지만, 이벤트 시에만 열리는 '캠페인'
게임내 화폐인 CHIP을 이용하는 '노말'
이벤트 등으로 얻은 티켓을 이용하는 '티켓' 

의 4가지가 있습니다.
노말의 경우 1~2성이 주로 나오고, 3성은 한 500만 chip(10연차당 1만칩) 사용하도록 4번???나온듯... 4성은 나온 적 없음.
여기서 얻은 카드들로 강화,진화 등을 하시면 됩니다.
간혹 chip카드나, 경험치 카드가 나오기도 합니다.

당연한 얘기지만 카드(skill)는 레어도가 높을 수록 좋은 카드입니다만,
캐릭터 별로 갈 수 있는 최대치가 다릅니다. 
최종치한전차 캐릭터들 중 3명만이 5성이고, 나머지는 4성이 최대
그 외 프리마 스텔라 캐릭터들은 4성~심한애는 2성이 최대인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최대 진화 수치가 높은 카드일수록 동 레어도에서도 능력치가 좋습니다.
쉽게 말해, 최종치한전차애들이 다 씹어먹어요. _-...
게임 제목이 제목이니 어쩔 수 없는듯.

6. 그 외

그 외에 이벤트가 열리곤 하는데, 현재까지 열린 이벤트 종류는 '레이드' 밖에 없습니다.
3번 열렸는데 3번 다 레이드에요.

레이드야 뭐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탐색하다보면 나오는 레이드 보스를 레이드 포인트를 사용하여 잡으면 됩니다. 


귀찮으니 여기까지.
아무도 질문 없겠지만 혹시라도 궁금한사람은 댓글 남겨주시면 확인하는대로 답변달겠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