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

AXL新作第12弾「恋する乙女と守護の楯~薔薇の聖母~」 2016年1月29日発売予定!

내일 결혼합니다. 잉여라이프.

일주일간 신혼여행 갔다오겠습니다.

그간 감사했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뭐, 이제 트위터건, IRC건 접속이 뜸해지겠지만요.

어제 말하고 나왔어야하는데 안하고 나와서 여기에 적습니다.

마도교각하고 백화요란에릭실은 신혼여행 갔다온 후에나 플레이하고 글을 작성할 것 같네요.

아...

더 쓸말이 없네요.

그나저나 어느 밸리로 보낼까 고민했는데, 내가 게임외의 벨리에 뭘 보내본적이 없는데다 게임 내용도 좀 적혀있으니 겜벨리에 보냄.


하하하하하하하하하ㅏ하하하하하ㅏㅏㅏㅏ
는 생각해보니 적을 말이 있었음.

마도교각 악평이 상당히 많은데... 뭐 복돌이가 어쨌느니 이런말은 해봐야 소용도 없을 것 같고, 제 이글루 특성상 다 정품 사용자분들이라고 생각하고 글을 달자면,

에우슈리에 기대 많이하시는거 이해합니다. 지금까지 보여준 행보가 그랬거든요. 에우슈리는 항상 기대하게 만드는 회사에요.

적어도 에로게라는 이 업계에서, 후지와라 조장의 말을 빌리자면 남자한테 꿈이 뭐냐고 물었더니 산부인과 의사가 되겠다고 외치는, 그런 느낌의 장르를 하는 에우슈리.

굳이 따지자면 엘리스나 데보(구 에고)도 특이한 장르에 속하지만, 앨리스는 메이저 장르도 건드는 회사고, 데보는 지금 멸망테크 타고있고(..판매량은 늘었단 얘기가 있는데, 캐슬판타지아1부터 사고, 하고, 애정을 갖고 코미케도 가면 인기도 없는 에고 줄부터 서고, 카즈에씨 한국 오면 싸인회도 가고 한 입장에선 좀 ... 갈수록 이상해지고 있는 것 같음.) 사실상 에우슈리 밖에 없는데,

이번 작품이 대체 어떤 작품인지 모르겠는데, 그리고 비판하는것도 자유긴 한데... 이런 생각도 들어요.

그래도 일단은 야겜이고... 조금은 편하게 생각하시는게 어떨까 하구요. 우리가 지금 막 캡콤 세가 뭐 이런곳 게임 하는거 아니잖아요? 

이번에 나름대로 힘도 엄청 쓴 것 같고, 사실 체험판하고 저도 엄청 깐거 맞는데, 마스터 업 후에 브랜드 소개 업뎃에 말 보고 하니까, 많이 수정도 된 듯 한데... 그리고 에우슈리 특성상 항상 평타는 칠거같거든요?

..그나저나 내가 왜 에우슈리를 옹호하고 앉은거지.

어찌됐든, 그래요. ㅏㅏㅏ 그런거 없고 하고싶다. 여튼 나중에 봅시다.

P.S 혹시라도 후지와라로 테클들어올까봐... 에우슈리 조장이에여. 실제로 자기입으로 저말함.



덧글

댓글 입력 영역